[Debug]여러분들 path정확하게 잡아요[file upload][java.nio.file.NoSuchFileException]
Programming/Debug

[Debug]여러분들 path정확하게 잡아요[file upload][java.nio.file.NoSuchFileException]

 

java.nio.file.NoSuchFileException

 

망할, 집에서 하니까 상품등록이 안돼서 보니 경로가 잘못 잡혀있었네요...

(다른 곳에도 image 폴더가 없었을 텐데..? 원인이 뭘까요?, 집에서만 터져서..)

 

오류로 혼나는중..

 

그래서 직접 아래와 같이 다 찍어 봅니다. 

위에서 보면 63번째 줄에서 터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 

(터졌는데, Exception 처리가 안되네요?, VM 영향일 수 도 있겠네요 => 최근에 리눅스 우분투 환경 설정을 했었음)

(위 오류 검색해보니, chown 명령어를 사용해 사용자 권한을 바꾸라는데,

이것을 다시 구글링해보니, 리눅스 명령어였던 것!)

 

 

왜 터졌는지 확인해보니, 이놈이 imagePath가 안 맞네요.. 자세히 보니,

 

 

다르네요..!

C:/images/

로 바꿔주니! 

 

편안해집니다

 

 

편안

 

상품등록도 이쁘게 잘되네요!!

 

다들 경로 잘 잡아줍시다!!